수압으로 작동해 고장 없고 전기료 0원, ‘봅슬레이 프리미엄 수압식 비데’
깨끗한 화장실 문화가 정착돼가고 있는 국내에서 비데는 다양한 제품과 성능으로 국내에서 사용자가 늘어나 40%에 육박하고 해외에서도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처럼 대중화되고 있는 비데 제품에도 여러 종류가 있어 사용자의 기호와 여건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비데를 선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전기식 비데는 전기를 공급해 전자부품들이 각 기능을 전자적으로 동작시키는 형태로 여러가지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나, 사용에 있어 전기를 사용하고 습기에 대한 고장이 있을 수 있어 유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전기 먹는 하마’로 알려진 전기식 비데는 4인 가족이 650W짜리 비데를 사용하면 1년간 약 6만원(월 사용량 300㎾h 가정)의 전기요금을 내야 한다.
하지만 와코코퍼레이션(대표 신용성)이 출시한 기계식 비데인 ‘봅슬레이 비데’를 사용하면 내야 할 전기료는 ‘0원’이다. 이 비데는 전기를 사용치 않고 단순히 수압에 의해서만 동작하는 형태로 설치 및 동작원리가 간단하여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전자식비데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단순구조에 의해 고장의 위험이 없어 유지관리가 간편하다.
와코코퍼레이션(久 현대와코텍)은 소형 가정용 정수기부터 상업·산업용 플랜트까지 먹는 물을 위한 정수기 및 정수장비를 제조·생산하는 전문기업이다. 현대와코텍의 봅슬레이 비데는 전기식 비데 못지 않은 기능과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유지 관리 및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국내 비데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주목할만 하다.
봅슬레이 비데는 깨끗한 크롬 질감의 노즐로 사용 시에만 외부로 노출돼 오염의 위험을 줄였으며, 노즐 클리닝 기능으로 청결한 노즐 관리가 가능하고 ‘2-노즐 시스템’을 사용해 보다 깨끗한 일반 세정 및 여성 세정을 할 수 있다.
또 샤워기나 물로 비데를 세척할 수 있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봅슬레이 비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물에 의한 고장이나 화재의 염려가 전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레버를 통한 원 터치 조절 밸브로 온도 조절과 수압 조절이 자유로운 점도 큰 장점이다. 신용성 대표는 “봅슬레이 비데는 전기요금이 전혀 들지 않고 샤워기로 물 세척을 해도 안전해 공공기관 등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중소기업뉴스(http://www.kbiznews.co.kr)
링크:http://www.kbiz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85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