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코퍼레이션이 12월 홀하우스 시스템을 국내 시장에 론칭 계획을 밝혔다.
홀하우스 시스템은 주택 단위로 배관에 정수처리 장치를 설치하여 세탁용수, 세안 및 샤워용수, 식수, 주방세척수 등 생활용수를 정수하는 장치를 말한다.
와코코퍼레이션의 홀하우스 시스템은 지하수 연수처리 시스템을 통해 불순물이 함유된 지하수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연수시켜 준다.
즉 장착된 멀티미디어 필터 및 양이온교환수지를 통해 오염된 유입수에 섞인 칼슘과 마그네슘을 흡착하여 제거한다.
그리고 철, 망간 등의 중금속을 제거한 연수 처리수를 공급하여 스케일 침착 및 중금속으로 인한 건강상의 위험을 차단해준다.
더불어 효과적인 2중 처리(UV살균필터, 나노 멤브레인 필터) 방식의 병원성 미생물 제거시스템으로 대장균, 세균을 제거한다.
이외에 손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관리가 간편하다. 그리고 분당 최대 25L의 식수 및 가정용수를 공급할 수 있으며, 자동제어 시스템, 자동필터 세척 기능이 탑재돼 있다.
홀하우스 시스템은 축산농장, 지방 소도시, 공공기관 등에 설치하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와코코퍼레이션 신용성 대표이사는 “당사는 홀하우스 시스템이 서울시에서 육성하는 하이 서울 기업에 선정되어 오는 12월 17일 DDP 에서 제품 첫 소개를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며 “홀하우스 시스템이 지하수를 주로 사용하는 지역에 특화하여 시장에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출처: 데일리시큐
2021.12.20 10:50
링크: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32717